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마룬5 animals 노래듣기

반갑습니다!! 오늘 뮤직 엔진에서 준비해드린 노래 들어보시기는 마룬 5 animals 에요. 마룬 5 매우 좋은 노래가 매우 수많더라고요. 안내해보는 이노래도 좋아해보고 있는 노래 중에 한 곡이에요. 마룬 5의 animals 노래 들어보시기 전에 일시적으로 설명 부터 해두도록 하겠습니다. 미국 캘리포니아주 출신의 6인조 팝, 록밴드이에요. 대뷰는 1994년에 대뷰하여서 현재까지 왕성하게 활동 중인 그룹이고요.

마룬5 animals

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마룬 5 animals는 뮤직동영상 영상으로 올려드릴까 하였는데 아무래도 19금 뮤직동영상라서 그냥 라이브 무대 영상을 올려드려 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.

마룬5 animals

그나마 현재 공연 동영상인 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. 2014년 연말에 있던 무대인 거 같습니다. 마룬 5 우리나라에서도 참 인기가 좋아요. 조금 전에는 마룬 5 내한공연도 했었어요.

이번에 준비를 해본 마룬 5 animals 공연 동영상인데요. 아무래도 리코딩된 노래와는 다른 라이브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네요. 저또한 마룬 5 공연 가보시고 싶은데요ㅜ 진짜로 가면 정말 재미있을 거 같은데요.

마룬5 animals

워낙에 전 세계적으로 대표곡이 많아니요. 그러면, 준비해드린 오늘의 곡인 마룬 5 animals 노래 신나게 감상하시고 나서 좋은 휴무일 보내 보시기 바라요.